High Fidelity에서 몇 장면

|


-잭블랙이 처음 등장하는 장면이다. 벨앤세바스찬 신곡 듣고 있는데 테잎 막 집어 던져 ㅋㅋ




-자기만의 탑 파이브를 꼽는 씬이다. 존 쿠색이 리스트를 꼽는데 그게 영 마음에 안 들었던 잭 블랙이 '명곡을 집어넣으면 고상해지냐? 차라리 베토벤도 집어넣지?'하며 트집을 잡기 시작한다. 이때 옆에서 '저기요'하면서 보채는 아저씨 ㅋㅋㅋㅋ 처음 볼 때 정말 나자빠지는 줄 알았다. 잭블랙의 엉덩이 골 ㅎㅎㅎ





-영화 라스트 씬에서 멋지게 등장하는 잭 블랙. 머뭇거리는 소개 멘트에서 알 수 있겠지만 존 쿠색은 잭 블랙을 어떻게든 무대에 안 올릴려고 했다. '제발 곡 끝날 때까지 나가지 마세요'이러면서 소개했는데 아, 이게 왠 일~


음악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영화 꼭 봐야 한다!!!
And